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풋볼데이’ VIP 보상으로 확률에 상관없이 에이스카드 준다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5-04-23 17:40:16

  • ▲ VIP 보상 제도를 실시하는 '풋볼데이' (사진제공: NHN블랙픽)

    NHN블랙픽은 자사의 웹게임 ‘풋볼데이’에 VIP 보상 제도를 실시한다고 23일(목) 밝혔다.

    VIP 보상 제도는 유저가 확률에 상관없이 원하는 선수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VIP 등급에 따라 6등급부터 셀렉션, 라이브, 골드 선수 중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 선택권’이 제공되며, 11등급부터는 최상위 레벨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에이스카드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VIP 등급은 게임 접속 일수, 정규 리그 승수에 따라 포인트를 합산아여 총 15등급으로 나뉜다.

    VIP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고 계속 누적되기에 게임를 즐기다 보면 누구나 15등급까지 올려 ‘에이스 카드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등급별로 ‘골든볼’을 비롯해 ‘유럽 리그 임대 티켓’, ‘훈련카드’, ‘슈퍼스타팩’ 등 각종 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NHN블랙픽 우상준 대표는 “’풋볼데이’의 선수카드는 전략적인 스쿼드 구성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으로, 유저들은 원하는 선수를 얻기 위해서는 녹록지 않은 확률과의 싸움을 벌여야 했다”며 “2년 가까이 서비스되는 동안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원하는 선수를 지정해 영입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VIP 보상 제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풋볼데이’ 공식 홈페이지(http://fd.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